본문 바로가기
조회 수 464 추천 수 2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순천에서 6시30분 기차를 타면 부전역에 9시43분에 도착합니다. 참 긴 시간을 기차로 이동합니다.

부전역에서 부산 서면까지는 지하철로 1정거장이고, 걸어서 1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기차에서 내려서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서, 다시 왼쪽으로 가면 나가는 문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른쪽 던킨 도너츠쪽으로 나가면 계단이 나옵니다. 

부전시장쪽으로 가면 지하철 부전역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도보로 서면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오늘 다녀와서 느낀 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서면에는 엄청 많은 포켓스탑과 체육관이 있습니다.Screenshot_20180221-102557.png

포켓몬을 잡고 또 잡아도 도구함이 절대 비워지지 않을 정도로 아이템을 무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그야말로 천국 같은 곳입니다.

다음으로 레쿠쟈 전설 이야기입니다. 총4번의 레이드에 참가했습니다. 3개는 부화하자 마자 참여했습니다. 20 명이 금방 채워지더군요. 그 방에 참여하지 못해서 다시 배틀에 참여하는데도 금방 또 다른 20명이 채워졌답니다. 너무너무 멋지더군요 ㅋ

나머지 하나는 레이드 시간이 23분 정도 남았는데 그 방도 11명의 인원이 참여해서 쉽게 레이드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방학 시즌이고 점심 시간과 어느 정도 맞물린 때라는 특수성이 작용했겠지만 정말 레이드 천국, 포고인의 천국이 아닌가 싶습니다.

롯데백화점 앞쪽 조형물(롯데면세점 조형물)은 체육관이 안 잡혀 힘들게 했는데 오른쪽으로 가보니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고 그곳에서 잘 잡히더군요.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엔젤리너스(부산아이온시티점)는 체육관 위치를 정말 알 수 없을 정도로 주변을 아무리 돌고 돌아도 제대로 신호를 잡아낼 수 없더군요. 어쩌다 체육관 신호가 잡혀서 레이드에 참여했지만 처음 가보신 분들은 레이드 참가가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2층도 핫플레이스입니다. 두 개의 체육관이 있고 여러 개가 겹친 포켓스탑도 있답니다. 

휴게 공간에는 USB 충전 장치가 3개씩 달린 의자도 있고, 주변에는 저렴하고 깔끔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푸드코트가 즐비해 있답니다.Screenshot_20180221-111740.png

돌아오는 기차가 아쉬운데 순천에 5시에 도착하려면 13시50분 기차를 타야하고, 17시50분 기차를 타면 밤10시에 순천에 도착하게 됩니다.

혹시 도움이 될까 적어보았네요^^